이전에도 글을 썼었는데


드디어 발견!


와...내가 왜 쿠팡 안들어가봤지 ㅋㅋ


날짜도 몇일 안남았는데 ㅠㅠ 미쳤어 쿠팡 로켓배송 ㄱㄱ



페레로로쉐 스노우볼...




초콜릿만 사기에 뭐했는데 스노우볼 까지 주네


내가 생각했던 가격선에도 딱 맞아 떨어지고


로켓배송이라 배송은 걱정 없고!


다른 물건이나 초콜릿들을 봤는데 너무 늦은감이 있더라 ㅡㅜ


14일에 도착 하면 우짬...


내가 너무 늦었나벼...


늦어도 13일까진 선물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니깐


로켓배송으로만 알아봤담





A.H.C 온리포맨...




발렌타이데이때 남자에게 선물용으로 알아보다가 화장품도 봤더니


판매량이 엄청나네...ㄷㄷㄷ


후기들 읽어보니


묽은 질감의 보통 남자 스킨 로션구성으로 되어있고


가격이 착해서 부담이 되지 않고 개인적으로 무난한 남자스킨냄새여서


하...이것도 엄청 고민 ㅡㅜ...가성비 짱짱인디...



필립스 SERIES...



면도기도 고민! 지금은 브라운 제품을 사용중이지만


브라운은 턱밑에 까지 잘 안밀려서 턱밑에 나는 사람에게는 필립스가 좋던데...


셋중에 뭘 해야 하지...


페레로로쉐는 기본으로 깔고 가고 로션이랑 면도기중 선택 해야 할듯...


---------------


결국 고민 하다가 다 지르는 방향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