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


참 탐나는물건 디자인이 일단 너무 매력적 ㅋㅋ


지름신이 강림할때 질러줘야 하는데


요즘은 대학생들 입학선물로 이 비싼걸??


물론 정말 필요해서 사는 분들도 있겠지만


디자인만 보고 사는사람들은 윈도우로 설치를 한다지...ㅋㅋㅋ


우연히 밸런타인이랑 분유 알아본다고 쿠팡 보다가 발견 했는데


이벤트 기간 이더라


2019년 1월 15일 부터 3월 16일 까지


구매하면 모니터를 주네 ㅡㅡ

와 ㅋㅋㅋ 머야 이거 모니터 덤으로 주노


스팩도 비쌀만 하더라 물론 애플이라 브랜드값도 있지만


8세대 인텔6코어에 최대32기가 메모리


최대 4테라 SSD에 배터리는 최대 10시간 정도


그리고 그래픽 음악 등등 작업도 좋지만 분리형GPU를 가지고 있어서


게임돌리기에도 좋고


지문인식 암호도 설정 가능해서 보안도 좋고



Apple 2018...


내가 돈만 있었음 바로 질렀다...로켓배송이니


지금 질렀다면 내일 오겠지 ㅡㅡ 아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