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배냇에 구워만든 한과, 후디스의 초유웨하스를 준비 해봤어요

처음 맥여보는데 아직 먹던게 있어서

둘다 뜯진 않았어요

구워만든 한과는 지인이 샀는걸 맛을 봤는데 아이도 잘 먹고 어른입맛에도 담백하니 자극적이지 않고

이제 곧 돌인데 너무 잘 먹어줘서 저희도 주문 해봤어요


쿠팡에 로켓배송에 있는데 오늘은 일시 품절...

아웅...인기가 많은가봐요 ㅜㅜ

내일이나 되면 또 풀리겠죠 ^^

생각보다 양도 적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넘 좋아요


아이배냇 구워만든한과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그리고 이 한과 알아보다가 ㅋㅋ

웨하스 보고 빵터져서 주문 해봤어요

이거 드셔보신 분 있을려나요?

일동 후디스라 믿고 주문 했는데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관심 있는분은 상품 상세페이지 확인 해보세요 ㅎㅎ


후디스 초유웨하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로캣배송에는 해당 제품이 없으나 인기가 많네요

과자는 맥여보고 반응은 추후 더 작성 해놓을께요

오랜만에 새로운 과자를 보면 아이가 엄청 좋아하겠지요~

맛있으면 또 사주께!~^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