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아기 물티슈 시그니처 주문 했어요

아마 제가 알기론 베베숲에서 판매하는 제품중에 최고 상위 등급 중 1개 인걸로 알아요

원래 프리미엄을 사용하다가

지금은 쿠팡에서 프리미엄 뒷등급인 시그니처가 더 저렴 해서

주문해서 사용중이에요


저희는 베베숲껄 써요

원래 샘플로 여기저기서 받은걸 써보다가

트러블이 생기는것들이 있어서

사람들이 평가도 좋고 저희도 트러블없이 잘 사용중이라

베베숲만 써보고 있어요

프리미엄 보다 윗등급이 싸다니...ㅡㅡ


뭔가 프리미엄 보단 고급이라 느낌도 뭔가 다른...ㅡ_ㅡ;;

엠보싱이 들어있어서 순하고 부드럽고 좋아요

그리고 리필용이 있고

캡형이 있는데


저희는 캡형만 써요 리필은 불편해서...

아마 써보시면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ㅎㅎ

뚜껑이 있는게 좋습니다. ㅠ_ㅠ...

제가 구매하는 제품 링크 걸어두었어요~

글쓰는 시점엔 또 할인이 들어가고 있네요...꼭 사고 나면 하더라...


베베숲 저자극 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