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 어플을 사용 하다가 어제 따라 유난히

저희집 외곽이라서 그른가...안와요....ㅋㅋㅋ

너무 안와요


전화로 대리 잡는거는 제가 눈으로 볼수가 없어 불편해서 카카오를 자주 쓰는데

이참에 다른 어플을 뚫어보자 싶어서 이것저것 보다가

아직 생긴지 얼마안된 신생 어플을 사용 해봤어요

다행이... 작동 합니다. ㅎㅎㅎ


사용 할때마다 적립금은 생각보다 파격적으로 쌓여서 개인적으로 좋아보였구요

현금 인출 까지 가능해서 나름 비상금 마련하기 좋겠다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주변 지인이 저를 추천해서 가입을 하면 대리운전 이용할때마다 3프로씩 쌓이고 ㅎㅎ

제 아이디는 쓰지 않을께요 : -)


다운은 여기를 클릭 하시거나

스토어에서 검색 하시면 되겠습니다.


술을 간단히 먹었다면 괜찮겠지만 많이 먹은날이면 최대한 간단해야 하는데

해당 어플도 간단하게 잘되어있는거 같아요

주력 어플이 있는 분이라면 서브 어플로 사용 해보시고 편하다면 주력으로 변경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주력 어플이 없다면 이참에 해당 어플을 사용 해보는걸 개인적으로 추천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