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순박한 호박 입니다.


설 연휴 첫날 잘 보내고 계신지요


이번 2월이 짧으면서 설명절 택배대란 + 발렌타이데이 택배대란


으로 벌써 부터 화이트데이 준비들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얼마전에 작성한 발렌타이 관련 하여 반응이 좋았는데 링크들이 다 깨져서 ㅡㅜ


이번엔 화이트데이를 좀 알아봤어요


글쓰는 시점은 19년 02월 02일 오후 11시31분


신용은 안가지만 뉴스 랑 다른 블로거 글들을 읽어보고 늦은시간에 정리 되서 남겨봅니다.



1. 사탕



제일 무난하면서 당연하다 싶이 하는 사탕이네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들 글을 쭉 검색 해보면 사탕이 눈에 뛰게 제일 많았구요


편의점 앞에서 판매하는 사탕이 의외로 판매수가 엄청 높더라구요


틈새시장 이려나 싶은데 수제사탕도 획기적인게 많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무난한거 보단 아이디어랑 실용성을 조금 중시해서 특이한걸로 찾아봤어요



이니셜 사탕 구매 바로가기



우주 행성 사탕 구매 바로기



사진은 저작권 때문에 가져오진 못했구요 아마 링크들어가서 보시면


저처럼 오... 하실꺼 같아요



2. 향수 및 화장품



남자들 경우 요즘 호르몬향수 ?


이게 유행이라네요...


여성분들은 자신이 쓰는 주 향수외에 여러향수를 구매를 해서


기분마다 뿌리거나 상황에 맞게 뿌린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한가지 향수만 고집해서 그 사람의 특유의 향만 기억하도록 했는데


요즘은 매력들이 참 다양 하네요


그래서 2개정도만 많이 찾는것 중 무난한걸로 찾아봤어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드뚜왈렛 100ml



안나수이 라비드 보헴 우먼 오드뚜왈렛 50ml



너무 찾지는 않으니 휘귀성이 있다고 생각해요



3. 악세사리



참고용 사진


악세사리도 매년 3위 안에 들어가는 제품인거 같아요


악세사리는 직접가서 보셔야 할꺼 같아서 따로 링크 찾진 않았어요


커플이라면 반지가 없을 경우 이참에 반지도 괜찮구요


제일 확실하게 고를려면 귀걸이 목걸이가 최고인듯 합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