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순박한 호박 입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본 쿠팡 판매 베스트 리스트를 알게 되어

공유 해봅니다.


1. Apple 2018년 아이패드 9.7 6세대 Wi-Fi 32GB


Apple 2018...
실버 모델
Apple 2018...
골드 모델



와이파이 모델이 가격이 저렴하게 잘빠져서 인기가 많네요

세롤러 까지 지원되는 모델도 아래 세롤러타입 구매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겠네요


세롤러타입 구매 클릭


세롤러는 통신사를 통해서 LTE 를 사용 할수가 있어요

사용중인 휴대폰 데이타를 쓸수도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론 골드가 너무 이쁘네요


2. 탐산수


탐사수, 500ml...


5번의 정밀 필터와 2번의 UV살균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500m 라서 휴대하기도 좋구요 가격면이 좋아서인지 많이 판매되는듯 합니다.

후기도 엄청 많구요


4. 러그랜드 페르시안 원형러그


러그랜드 페르시안 ...


4번째 추천은 러그 입니다.

제가 글을 쓰는 시점에는 5개 남았네요...품절임박;;

물론 로켓배송이 아닌 제품도 보이긴 하나 가격면도 따져봤을땐 로켓배송 제품이 더 싸네요

후기도 읽어보면 생각보다 작다는 애기도 있으니 사이즈 꼭 보셔야 하고

이쁨이쁨 글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5.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샤오미 스마트 체중...


샤오미가 참... 대세인가 봅니다.

생활속에 어느새 샤오미 제품들이 많이 생겨났네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기록을 남기고 체중을 보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록이 되니 보기 편하겠네요

체중계에서도 가격이 저렴한데 쓸만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서

샤오미배터리 붐이 오듯이 인기가 많나 봅니다.


6.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바디럽 퓨어썸 샤워...


저도 이런 제품 광고하는걸 본적이 있는데 

실제로 저희집에 샤워기 머리랑 세면대 꼭지 열어서 봤는데...

어우야...거진 1년을 시멘트 알갱이가 있는 상태의 물로 씻었네요

이런 제품들 덕에 그걸 알아서 교체를 하긴 했지만 실제로 눈에 보이는건 아니다 보니

어떤지 모르겠어요

후기들을 봤을때에는 긍정과 비판이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필터는 아래에서 같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바디럽 퓨어썸 샤워...


7. 로지텍 G102 유선 게이밍 마우스 M-U0048


로지텍 G102 유...

6000DPI 센서가 달려있는 마우스 입니다.

예전에 피시방만 가면 G1 이 있었는데 어느새 102 모델 까지 있네요

로지텍 마우스는 다들 알아주니깐...상세 페이지가서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8.  구달 청귤 비타C 잡티세럼 기획 세트


구달 청귤 비타C ...

핫하게 좀 뜨고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후기를 보니 뷰라벨 이란곳에서 기미제거에 좋다고 추천되어있다네요

민감한 피부를 가진분들에게 좋은거 같아요

꼭 후기들을 읽어보고 상세페이지 읽어보고 구매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