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 중 고 대학교 까지


이제 곧 3월에 전부 새학기 입학 하겠네요


봄은 봄이로다...흑


중고등학생 부터 대학생 까지 지인들이 쿠팡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로 골라 달라고 하여 몇가지 들고 와봤어요


제 블로그 일상 카테고리 들어가시면 몇개 더 있을꺼에요


MSI 게이밍노트북...


MSI 게이밍노트북 GP73 FPDHVKXM 8RE (i7-8750H WIN미포함 8GB SSD128GB)


입니다.


이름 부터 거창 하죠이...


게임 까지 같이 되는 녀석이라 유독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8세대 i7에 gtx1060까지... 120Hz...


제 데스크탑 피시보다 사양이 좋으네요 ㅎㅎ


참고로 제 피시를 조립으로 130줬는디...


이녀석은 더 싸요 ㅎㅎ 슬프구로...


소개를 하자면


간단히 사양면으로는


8세대 i7 8750

17.3형 FHD

NVIDIA GeForce GTX 1060 6G GDDR5

램 기본 DDR4 8기가 최대 32기가

기본 128SSD 및 추가 1개 장착 가능

2.5형 HDD 추가 장착 가능 


장점 : 고사양 고사양 고사양 그리고 쿨링 시스템으로 인하여 저발열


단점 : 윈도우가 없다 윈도우가 없다...2.7kg으로 휴대용은 아닌듯 하다


윈도우야 요즘 인터넷으로 usb로 다운 받아서 넣기 하면 되구요


정 힘들면 동내 큰마트나 동내 컴퓨터매장 가면 다 해줍니다.^^...아마 설치비 1~3만원? 


더 쌀수도 있구요 동내마다 다르니...



MSI 게이밍노트북...


게임을 하는 학생이라면 또는 그래픽 음악 같은 작업을 하는 학생 이라면


이정도 사양은 아마 필수일꺼에요


애기 해보면 "어 맞어 이정돈 되야해" 라고 하실꺼 같아요


아마 음악 과 그래픽 작업 하는 학생들은...맥북 사달라고 할껄요?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