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화이트데이 다가온다 -_-


저...정말로 온다...

당장 2월은 끝나간다!


올해 2월 정말 짧네요

3월 화이트데이 준비 해야 합니다.


제 생일도 있구요 :-)

으히힛


오늘의 주제는 화이트데이 사탕 입니다.

이제 곧 시즌이겠네요


미리 준비하는 자세!

마감 되서 나중에 못살지 말고


초콜릿 처럼 쉽게 녹지 않고

서늘한곳에서 보관하면 유통기한 엄청 기니깐

미리 준비들 하세요~


1. 수제 우주사탕


이정도 퀄리티 입니다.

말그대로 수제 사탕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정말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의 사탕인거 같아요

흔하게 포장되어있는 그런 사탕이 아니므로

선물 받는 사람은 정말 좋아 할거 같아요


수제우주모양사탕6개 구매하기


이니셜사탕12개 구매하기


전 우주 모양도 좋았구요

특히 이니셜 사탕이 좋았어요

LOVE 글씨도 만들수 있으니 특별 하였습니다.



2. 메세지캔디 선물용사탕


1번은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용이였구요

2번은 여러사람들에게 다양하게 줄수 있는 사탕 입니다.

사진은 구할수가 없어서

글로만 작성 되는데 아래 링크로 상세페이지 확인 해보시면 되겠네요



화이트데이 메세지캔...


쿠팡에서 판매중인거라 믿고 살수 있겠네요

화이팅, 사랑해요, 고마워요 스티커가 붙은 작은 박스에

츄파츕스 1개와 약 24개의 랜덤 사탕이 들어있다고 해요

사탕 하나 츄파츕스 선물 받는거보다

메시지가 있으니 상대가 더 기분 좋을꺼라 생각해요


모두 미리 화이트데이 준비 잘해보세요~

다음엔 다른걸로 준비 해볼게요




LG전자 올뉴그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