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딱 들어오자마자 사진이 어무무시 하지요?

이제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얼마전에는 주변 지인들 용으로 쇼핑 리스트 체크해서 올렸는데

오늘은 여자친구 연인사이 와이프 특별한 사람들에게 선물 할수 있는 고퀄리티 수제 사탕이에요


러블리유 수제우주사탕 입니다.~


아무래도 수제이다 보니 가격이 일반 사탕과는 비교가 안되겠지요

츄파춥스와 비교 할건...아니라고 봅니다 -_-;


늦어도 13일까지는 다들 준비가 되어야 할텐데 이제 몇일 안남았네요

쇼핑 리스트는 아래 걸어두었어요


수제 우주사탕 6개 A세트 구매 하기


수제 우주사탕 6개 B세트 구매 하기


수제 우주사탕 12개 세트 구매하기


정말 몇일 안남았네요

수제 사탕이라 가격이 있는 만큼 퀄리티랑 만족도는 높아

선물 주는 사람의 어깨가 쓰윽 올라가겠네요

어서들 준비하세요!~

LG전자 올뉴그램 ...

+ Recent posts